본문 바로가기

사담

190513 Zepp Tokyo I'm Ready 후기

안방덕질 몇 년만에 사야카 콘서트에 처음 가봤다! 직장인 덕질 만세

 

 

190512 시부야 나들이

- 타워레코드 

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어느 여솔분의 가판대에 보임

 

제이팝 카테고리에서 찾은 사야카

온 김에 싱글이랑 다른 층에서 팔고있는 GiGS 집어옴

 

- 츠타야

타워레코드보다 훨씬 전시를 많이 해놨다

진짜 군데군데 엄청 내놨음ㅋㅋㅋ 잘했다 잘했어

싱글 발매한지 꽤 지났는데도 가판대가 남아있어서 구경 구경

교복 입은 여학생들이 꺄아 하면서 보길래 혼자 내적 친근감 생김

 

다른 층에 가판대가 또 있어...! bb

 

메트록 특집에는 우리 아이덴티티가

 

190513 오다이바

빨리 도착해서 지리 파악하고 주변에 돌아다니려고 10시쯤에 와서 봤는데 이미 굿즈 줄 서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.

나중에 스탠딩도 뛰어야 하는데 리스펙...

 

찢기기 전 멀쩡한 상태의 표 찍어놓기

 

굿즈 줄은 4시에 서서 5시에 살 수 있었음

남녀는 반반비율 되는듯? 

콘서트라고 하면 막 팬들끼리 지인파티하는 이미지가 컸는데 대부분 동반으로 두 명끼리거나 혼자 온 사람들이 많았다. 많아야 네 명쯤

 

원래 옷은 안 사려고 했는데 관광하느라 샤랄라하게 입고 온 거라 밴드 공연 온 기분이 안 나길래 사서 바로 갈아입었다

굿즈가 흰검 락스피릿이라 캐주얼하게 입고 온 사람들이 많길래 충동구매함

내가 언제 일코 해제해보랴 얼씨구나 좋구나하고 개신남

 

스탠딩 줄 세우고 있는 모습

공연장이 접근성 있는 건 좋은데 주변 관광 온 모든 사람들에게 구경거리가 된다ㅋㅋㅋㅋ

나도 머글이었다면 뭔가 신기했을 풍경

 

정리번호가 진짜 뒷뒷뒷번호라 굳이 줄 설 필요가 있나 싶었다만 다 서길래 같이 섰다

여섯 시부터 줄 서서 사람들 구경하는데 키 작은 팬들도 굳이 굽높은 신발을 안 신길래 신기했음

한국에서부터 고이 모셔온 내 스탠딩화가 민망해지는 기분

나 이 콘서트때문에 산 건데.. ㅋㅋㅋㅋ 진짜 내가 제일 높은 신발이었던 듯

 

본의 아니게 주변 사야카 팬들이 하는 얘기를 계속 듣게 되는데 현실감 진짜 없었다

내가 진짜 콘서트에 왔어! 물건너 왔다구

 

락커에 짐 보관하고 한 손에 핸드폰 한 손에 동전지갑 들고 손 가벼워져서 코인 교환했다가 후회함

가방도 다 집어넣었는데 괜히 교환해서 공연 내내 손에 걸리적거림.. 

 

계단 바로 앞에서 벽에 기대고 보는 시야는 이 정도

내가 작은 편이라 사야카가 단상에 안 올라가면 목까지 / 올라가면 상반신까지 보였음

세션 분들은 그냥 봐도 상반신까지 다 보였는데ㅋㅋㅋㅋ 나도 작고 최애도 작고 ㅠㅠㅠ 

거기다 사야카가 움직이면 사람들 머리도 같이 움직여섴ㅋㅋ 안 보일 때도 종종 있었음

내가 좀만 더 컸다면 진짜 꿀이었을 제프인데 ㅜㅜ 다음엔 정리번호가 앞이었으면 좋겠다

 

첫날은 공연을 공연으로서 즐기기보다는 진짜 사야카다..! 사야카가 살아움직여ㅠㅠㅠ 졸귀ㅜㅜㅜ 존멋ㅜㅜ 그리고 다리아파ㅜㅜㅜ 라는 감상이 많았음ㅋㅋㅋ

잘 보려고 스탠딩화 위에서 까치발로 버틴 사람이 나야나..

내일은 크로스백을 가지고와서 + 계단 위로 가자고 다짐하며 집에 가기